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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 Car Replacement Program

●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 고객을 위한 Care 신차 교환 프로그램이란?

1) 가입일로부터 정해진 적용기간 이내에 차량 운행 중 타인에 의해 차대차 사고를 당하고, 그 사고로 인하여 권장소비자가격의 30% 이상 손해(공임포함) 발생 시(운전자 과실 50% 이하), 동종의 신차로 교환과정에서 발생하는 신차대체비용을 보상해 드리고, 신차교환에 따른 금융계약 조건변경 없이 이용하실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2) 신차대체비용은 최초 차량구입 시 권장소비자가격을 기준으로 하며, 옵션금액 및 권장소비자가격에서 할인 받은 금액을 제외한 금액을 말합니다.

● 보상되지 않는 사고

1) 전손 사고 및 침수·도난 사고

- 침수란 흐르거나 고인 물, 역류하는 물, 범람하는 물, 해수 등에 자동차가 빠지거나 잠기는 것을 말하며, 차량 도어, 창문, 선루프를 개방해 놓았을 때 빗물이 들어간 것은 침수로 보지 않습니다.

- 전손 사고란, 피보험 자동차가 완전히 파손, 멸실 또는 오손 되어 수리를 할 수 없는 상태이거나, 피보험 자동차에 생긴 손해액과 보험회사가 부담하기로 한 비용의 합산액이 보험가액 이상인 경우를 말합니다.

2) 주차 시 차고(운행중인 경우에 발생한 사고만 해당됨)

- 도로교통법 제11조에 의거하여 차가 승객을 기다리거나 화물을 싣거나 고장 그 밖의 사유로 인하여 계속하여 정지하거나 또는 그 차의 운전자가 그 차로부터 떠나서 즉시 운전할 수 없는 상태를 말합니다.(다만, 정차시의 사고는 보상하여 드립니다.)

● 대상차량 및 유효계약

1) 렌터카 및 중고차를 구입하신 경우에는 Care 신차 교환 프로그램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2) 신차 교환은 1차량 1회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3) 타인에게 차량을 양도하거나, 계약 기간 중도에 대출금을 일부 또는 전액 상환 등의 사유가 발생하여 계약조건 변경 시 프로그램 혜택은 소멸됩니다.

4) 고객 사망 시, 법적 상속인에게 Care 신차 교환 프로그램의 혜택이 양도됩니다.

5) 차량을 교환하고자 할 경우, 기존 차량은 타인의 보험과 자신의 보험 혹은 자비로 차량의 원상회복을 완료한 후 지정장소에 반납하여야 합니다.

- 고객의 임의적인 축소 수리 및 수리비 조정에 의하여 신차교환 요건이 된 경우는 신차교환프로그램 적용이 불가합니다.

6) 차량의 원상 회복 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수리하여야 합니다.

7) Care 신차 교환 프로그램 진행기간 동안 당사에서 렌터카 서비스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8) Care 신차 교환 프로그램 신청 시 경찰서에 신고하여 사고확인서 또는 보험사의 사고처리확인서를 비롯하여 보험사가 요청하는 제반서류를 완비하여 제출하셔야 합니다.

9) Care 신차 교환 프로그램 과정에서 발생하는 고객님의 부담금은 아래와 같습니다.

- 교환차량의 가격이 최초 구매차량의 권장소비자가격을 초과하는 경우, 그 차액

- 사고차량에 대한 원상복구 비용(가해자측 보험, 고객 본인의 보험 및 자비 처리)

- 최초 차량 및 교환차량에 대한 등록비용 및 부대비용

  (자동차 보험료/자동차세/근저당관련비용/과태료/환경개선부담금 등)

- 교환기간 동안의 교통비(렌터카 비용 등)

- 신차 교환에 따르는 물류비용

- 가격하락손해금 : 가해차량의 보험사로부터 가격하락손해금을 지급받을 경우, 동금액을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로 입금하셔야 Care 신차 교환 프로그램 적용이 가능합니다.

(가격하락손해금은 가해차량 보험사로부터 피해차량 소유자의 차량사고에 따른 차량 매매 가격 하락에 대한 위로금 성격으로 지급되는 제비용을 의미합니다.)

10) 신차교환프로그램 진행과정에서 차량 수급 및 차량 모델의 단종 등의 사유로 동일 차종으로 교환이 불가한 경우, 신차교환대체비용 현금 지급은 불가하며 유사 상위 차종으로 신차교환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때 발생되는 권장소비자가 초과로 인한 차액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11) 사고차량의 수리완료 후 차량 반납 및 매각시까지 해당 차량의 운행이 불가합니다.

12) Care 신차 교환 프로그램 진행 중 요구되는 서류 미비 또는 발생되는 고객님의 부담금의 정리 불가 등의 사유 발생 시, Care 신차 교환 프로그램의 이용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13) 차량소유자(할부이용자)이거나 금융리스 이용자로서 개인사업자 및 법인사업자인 경우, 사교차량 매각에 따른 세금계산서를 발행하셔야 합니다. (재화의 공급에 해당하므로 발생되는 세금은 고객 부담입니다.)

14) Care 신차 교환 프로그램 적용 대상 및 상세 내용은 담당 금융컨설턴트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상기와 같은 Care 신차 교환 프로그램 안내를 숙지하시고 자동차사고가 발생하여 당사를 통해 동일 차량으로 재취득을 원하시는 경우, 반드시 사고일로부터 50일 이내에 당사로 Care 신차 교환 프로그램 신청을 해주셔야 하며, 접수기간 경과 시 실권할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격려와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 드리며 신차 교환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02-6464-3591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