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6_0, 2017-03-31 11:32:53

Accident Car Support Program

사고차량 지원 프로그램

폭스바겐 오너를 위한 사고차량 지원 프로그램은 갑작스러운 사고 시 견인에서부터 귀가 및 수리까지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무상견인 서비스]

사고로 인해 차량의 운행이 불가능 한 경우 최대 80km까지 견인을 무상으로 제공해 드립니다.

 * 보험사 견인 서비스 우선 적용 조건입니다.

 * 사고 차량 입고 후 고객의 변심으로 외부업체 이동 시 해당 서비스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안심귀가 서비스]

사고 발생 현장에서 고객님이 안전하게 귀가할 수 있도록 택시비를 지원해 드립니다.

 * 사고 발생 지점에서 다른 장소로 이동 시 1회에 한해 최대 5만원까지 지원해 드립니다 .

 * 택시비는 구비서류(택시비 영수증)와 함께 차량이 입고된 서비스센터로 청구하시면 됩니다.

 

[1년차 고객 자기부담금 지원]

신차 구매 후 1년 내에 사고 발생 시 최대 20만원까지 자기부담금을 지원합니다.

 * 수리비(VAT포함) 1백만원 이상 시 제공됩니다.

 * 폭스바겐 공식 딜러에서 구매하신 차량에 한해 제공됩니다.

 * 보증 시작일 기준, 사고 차량 입고일 만 1년 이내의 차량에 한해 제공됩니다.

 

[전손차량 수리비 지원]

사고 차량의 견적 금액이 잔존가를 초과하는 차량에 대해 고객님이 수리를 원하실 경우 최대 30%까지 부품할인을 지원해 드립니다.

* 상기 지원 항목은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수리하시는 경우에만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상기 서비스는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으며, 더욱 자세한 내용은 서비스 어드바이저에게 문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