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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bout Volkswagen

기업소개

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코리아는 2005년 1월 1일 국내 법인을 설립하고, 국내 수입차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했다. 현재 국내 8곳의 딜러사를 통해 서울, 분당, 일산, 수원, 인천, 대구, 대전, 광주, 전주, 청주, 원주, 부산, 창원 등 전국 33개 전시장과 34개의 서비스센터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평택에 위치한 PDI 센터(Pre-Delivery Inspection Center)에서는 고객에게 최상의 차량을 인도하기 위해 수입 차량에 대한 완벽하고 철저한 재검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이러한 과정을 거친 차량만을 전국 전시장에서 판매하고 있다.

폭스바겐

폭스바겐은 전세계 14개국 50여개 지역에서 차량을 생산하고 150여개 시장에 진출해있다. 2017년, 폭스바겐 브랜드는 전 세계 시장에서 2016년 대비 4.2% 성장한 623만 대를 판매하면서 브랜드 역사상 최대 판매량을 기록했다. 폭스바겐 브랜드가 역대 최고의 연간 실적을 기록할 수 있었던 것은 "트랜스폼 2025+(TRANSFORM 2025+)” 전략 하에 모델 라인업을 확대한 것이 가장 주요했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19만 6천명의 직원이 폭스바겐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7만 4천여명의 직원이 7천7백여개의 딜러사에서 근무하고 있다. 폭스바겐은 자동차 시장의 발전과 함께 꾸준히 성장해오고 있다. 폭스바겐 브랜드의 E-모빌리티, 스마트 모빌리티 및 디지털 혁신은 미래를 위한 핵심 전략이다.

폭스바겐 그룹

폭스바겐 그룹은 유럽 최대의 자동차 메이커이자 세계 자동차 시장의 트렌드를 이끄는 거대 자동차 그룹이다. 독일 볼프스부르크(Wolfsburg)에 본사를 두고, 유럽, 미국, 아시아 및 아프리카 등지에 120여개의 자동차 생산 공장 설비를 갖추고, 153여 개국에 자동차를 판매하고 있다. 약 61만 명의 직원이 4만2천대가 넘는 자동차를 매일 생산하여 전세계에 보급하고 있다. 폭스바겐 그룹은 폭스바겐(Volkswagen), 아우디(Audi), 스코다(Škoda), 세아트(SEAT), 벤틀리(Bentley), 부가티(Bugatti), 람보르기니(Lamborghini), 포르쉐(Porsche), 두카티(Ducati), 폭스바겐 상용차, 스카니아(Scania), 그리고 만(Man) 등 12개의 브랜드로 구성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