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47.2, 2017-10-10 18:26:25

Please update your browser

af s asdf af asdf sfasfwa asf asf asdf asdf asdf asf asdf af asfd asdf asfd asdf asdf asdf asdf asf asf adf asf asf asdf asdfas dfasd fasf asf

폭스바겐 6개 모델에 대한 환경부의 리콜 승인 관련하여 고객님께 드리는 말씀

폭스바겐 코리아를 지속적으로 사랑해 주시고 아껴주신 고객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8월 29일, 환경부는 폭스바겐 6개 모델에 대한 리콜을 최종 승인했습니다. 2.0 리터 엔진을 장착한 파사트, CC, 골프 2.0, 제타 2.0, 비틀, 시로코가 이번 리콜 대상입니다.

이에, 대상 고객님께는 리콜 방법 및 일정 관련 정보를 담은 안내문을 9월 중순부터 발송해 드릴 예정입니다. 안내문을 받으신 고객님께서는 가까운 서비스센터에 예약 후 방문하시면 리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리콜 개시 일자는 9월 25일입니다.

대상 차량의 리콜은 2.0리터 엔진 차량의 경우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30분 내로 완료되며, 리콜은 무상으로 진행됩니다. 폭스바겐 코리아는 조속하고 정확한 처리로 고객님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향후에도 차량에 대해 만족하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환경부는 리콜을 통해 배출가스 기준허용치를 달성할 수 있으며, 이러한 기술적 조치가 연비나 엔진 성능 저하 등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것을 검증 후 최종 승인했습니다.

폭스바겐 코리아는 남은 대상 차량에 대한 리콜 진행을 위해 관련 부처와 긴밀히 협력하고 있습니다. 이외 대상 모델들에 대한 리콜 또한 빠른 시일 내에 시작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점에 대해서는 아래 폭스바겐 고객지원서비스 SNS 및 고객지원센터로 문의 주시면 상세히 알려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폭스바겐 코리아]

▶ 고객지원센터: 080-767-0089

▶ 카카오 Yellow ID: @폭스바겐코리아고객지원서비스

(상담시간: 평일 9:00~18:00 / 주말 9:00~1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