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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경부의 폭스바겐 티구안 리콜 관련하여 고객님께 드리는 말씀

(2017년 1월 12일)

 

고객님께,

 

먼저 지난 해, 일련의 사건으로 인해 심려를 끼쳐 드리게 된 점에 대해 다시 한번 깊이 사과 드립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를 지속적으로 사랑해 주시고 아껴주신 고객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1월 12일, 환경부가 폭스바겐 티구안 2.0 TDI에 대한 리콜을 최종 승인했습니다. 환경부는 장기간의 검증을 통해 리콜 조치가 연비나 성능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이에, 대상 고객님께는 리콜 방법 및 일정 관련 정보를 담은 안내문을 1월 24일부터 발송해 드릴 예정입니다. 안내문을 받으신 고객님께서는 가까운 서비스센터에 예약 후 방문하시면 리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리콜은 2월 6일부터 개시될 예정입니다.

대상 차량의 리콜은 2.0리터 엔진 차량의 경우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를 통해 30분 내로 완료될 수 있습니다.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는 조속하고 정확한 처리로 고객님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향후에도 차량에 대해 만족하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리콜은 무상으로 진행됩니다.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는 모든 대상 차량에 대한 리콜 진행을 위해 관련 부처와 긴밀히 협력하고 있습니다. 이외 대상 모델들에 대한 리콜 또한 빠른 시일 내에 시작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리콜 관련 자세한 사항은 향후 받으실 안내문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더 궁금하신 점에 대해서는 아래 폭스바겐 고객지원서비스 SNS 및 고객지원센터로 문의 주시면 상세히 알려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폭스바겐코리아]

▶ 고객지원센터: 080-767-0089

▶ 카카오 Yellow ID: @폭스바겐코리아고객지원서비스

(상담시간: 평일 9:00~18:00 / 주말 및 공휴일 9:00~17:00)

 

감사합니다.

 

요하네스 타머 올림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총괄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