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5.90.1, 2019-05-09 00:05:56

Please update your browser

폭스바겐코리아, ‘스마트앱 •웹 어워드 코리아 2018‘ 최우수상 수상

 

  • ‘마이 폭스바겐(My Volkswagen)‘ 모바일 차량 관리 앱, ‘스마트앱 어워드 코리아 2018‘ 정보관리 부문 최우수상 수상
  • ‘VW Approved’ 공식 인증중고차 홈페이지, ‘웹어워드 코리아 2018’ 자동차 부문 최우수상 수상

 

모바일 차량관리 앱, ‘마이 폭스바겐(My Volkswagen)‘과 공식 인증중고차 홈페이지‚ ‘VW Approved‘가 각각 ‘스마트앱 어워드 코리아 2018‘ 정보관리 부문 및 ‘웹어워드 코리아 2018‘ 자동차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번 ‘스마트앱 어워드 코리아 2018‘ 정보관리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마이 폭스바겐‘ 모바일 앱은 직관적인 디자인과 고객 차량에 최적화된 차량 관리 정보를 제공하는 다기능 앱이다. 목적에 부합하는 간결하고 알찬 서비스와 다양한 고객층이 어려움 없이 사용 가능한 사용자 중심의 UI를 제공한 점을 높게 평가 받았다.

고객은 ‘마이 폭스바겐‘ 모바일 앱을 통해 차량 정보, 정비 이력 등 흩어져 있던 주요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벤트 및 만료 예정인 쿠폰의 알림 등 놓치기 쉬운 주요 서비스 및 혜택 푸시 알림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매일 내 차 관련 점검 팁 알림과 나와 가장 가까운 서비스센터 등록 등 고객 맞춤형 케어 서비스도 제공하는 스마트한 앱이다.

‘웹어워드 코리아 2018‘ 자동차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VW Approved‘는 폭스바겐코리아의 공식 인증중고차 프로그램 홈페이지 이다. ‘VW Approved‘는 성장하는 수입 중고차 시장을 이끌어가고, 브랜드 아이덴티티 및 세일즈 포스에 초첨을 맞춰 디자인, 사용성 측면을 높게 평가 받아 수상했다.

VW Approved 에서는 5년 이내, 주행거리10만㎞ 이하의 공식 수입한 폭스바겐 차량 중 88가지 품질 기준을 통과한 제품만을 매입해 판매한다. 인증 중고차를 고려 중인 고객이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 가능한 차량의 목록과 상태, 실물 사진 등 필요한 정보를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폭스바겐코리아는 “금번 ‘스마트앱 ·웹어워드 코리아 2018‘ 수상을 계기로 ‘마이 폭스바겐‘ 모바일 앱 및 ‘VW Approved‘ 공식 인증중고차 홈페이지를 보다 높은 고객 편의와 로열티를 창출할 수 있는 디지털 플랫폼으로 발전시키기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