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4_0, 2017-05-15 14:52:25

Please update your browser

af s asdf af asdf sfasfwa asf asf asdf asdf asdf asf asdf af asfd asdf asfd asdf asdf asdf asdf asf asf adf asf asf asdf asdfas dfasd fasf asf

Mobility Guarantee

모빌리티 개런티

 

폭스바겐 공식 딜러에서 구입하신 차량에 대한 종합 서비스 관리 프로그램이며, 보증 수리기간 내에 차량 운행 중 갑작스러운 문제 발생 시 24시간 고객지원센터(080-767-0089)로 연락 주시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

보증 수리 기간 내에 운행 중 차량의 문제가 발생한 경우 긴급출동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연료 주입 서비스는 연 2회까지 가능하며, 계기판 주행가능 거리 표시가 '0'일 경우에만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배터리 점프 서비스는 연 5회까지 제공합니다.

 

[견인서비스]

차량의 고장으로 인해 운행이 불가능하거나 긴급한 상황이 발생할 경우 가장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무상 견인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호텔 숙박 서비스]

거주지로부터 100km 이상 떨어진 곳에서 차량운행이 불가하여 지정서비스센터에서 차량 수리로 인해 숙박하게 될 경우 20만원까지의 숙박비를 지원해 드립니다.(연 1회 제공) 호텔 숙박비는 다음 구비서류와 함께 서비스센터로 청구하시면 됩니다. (비용을 송금받을 통장 사본, 숙박영수증)

 

[방문 점검 서비스]

차량 인도일로부터 30일 이내에 테크니션이 직접 방문해 기본점검은 물론 고객이 원하시는 서비스에 신속하게 대응하기 위한 폭스바겐만의 고객중심 서비스입니다. (단, 페이톤과 투아렉만 해당)

 

*상기 지원 항목은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수리하시는 경우에만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상기 서비스는 사전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서비스 어드바이저에게 문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