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사고 차량 지원 메인

사고수리 토탈케어 서비스

사고수리 토탈케어 서비스

차량이 우수하고, 운전자가 아무리 조심하더라도 예상치 못한 사고는 발생하기 마련입니다. 갑작스러운 사고 발생 시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가 견인에서부터 수리 및 출고까지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사고수리 토탈케어 서비스

사고수리 토탈케어 서비스는 “사고차량 지원 프로그램”과 “자기부담금 지원 프로그램”을 통합으로 제공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Your benefits

  • 사고차량 지원 프로그램:
    모빌리티 지원부터 수리비 할인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드립니다.
  • 자기부담금 지원 프로그램:
    자기부담금 발생 시 1년간 최대 250만원을 지원해 드립니다.

사고차량 지원 프로그램의 혜택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사고수리를 진행하시는 모든 폭스바겐 고객님께서는 사고차량 지원 프로그램을 상시로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혜택

내용

무상견인 서비스

사고수리를 위해 공식 서비스센터로 입고 시 무상견인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가장 가까운 공식 서비스센터로 견인 시에는 거리제한 없이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견인거리가 50km이내인 경우는 입고희망 센터까지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사고수리를 진행하시지 않는 경우에는 견인비용이 청구됩니다.
※일부 도서산간 지역에서는 해당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교통비 지원 서비스

사고차량 수리 기간 동안 고객님께서 사용하신 교통비를 지원해 드립니다.

※사고차량 수리기간은 차량입고일로부터 수리완료 안내일 +5일까지 적용됩니다.
※실 사용 합산금액을 기준으로 최대 5만원까지 청구 가능합니다.
※사용하신 교통비는 영수증과 함께 차량을 수리하신 서비스센터로 청구 가능합니다.
※사고수리 완료 후 30일 이내에만 청구 가능합니다.

서비스 바우처

자차 사고수리 금액에 따라 최대 20만원(VAT포함)의 서비스 바우처를 발급해 드립니다.

※자차 보험수리(과실 경합 시 자차50% 이상)또는 현금수리 고객에게 제공됩니다.
※서비스 바우처는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제공하는 부품/공임/액세서리에 한해서 사용 가능합니다.
※서비스 바우처는 사고수리 완료 후 익월 말에 일괄로 발급되며 My VW앱-내 차 정보에서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바우처는 사고수리를 진행하신 딜러사에서만 사용 가능하며 서비스 패키지 구매 시에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전손차량 수리비 지원

차량보험 담보가액을 초과하는 수리를 희망하시는 경우 최대 30%까지 부품할인을 지원해 드립니다.

※부품할인율이 30%를 초과하는 경우는 추가부담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입고 후 상세견적이 필요한 서비스로 서비스 어드바이저를 통해 보다 자세한 내용을 상담하실 수 있습니다.

픽업 또는 딜리버리 서비스

사고수리 시, 픽업 또는 딜리버리 서비스 1회를 무상으로 제공해 드립니다.

※차량수리비가 1백만원(VAT포함)이상인 경우에 한해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최대 30km까지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무상견인 서비스

사고수리를 위해 공식 서비스센터로 입고 시 무상견인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가장 가까운 공식 서비스센터로 견인 시에는 거리제한 없이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견인거리가 50km이내인 경우는 입고희망 센터까지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사고수리를 진행하시지 않는 경우에는 견인비용이 청구됩니다.
※일부 도서산간 지역에서는 해당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교통비 지원 서비스

사고차량 수리 기간 동안 고객님께서 사용하신 교통비를 지원해 드립니다.

※사고차량 수리기간은 차량입고일로부터 수리완료 안내일 +5일까지 적용됩니다.
※실 사용 합산금액을 기준으로 최대 5만원까지 청구 가능합니다.
※사용하신 교통비는 영수증과 함께 차량을 수리하신 서비스센터로 청구 가능합니다.
※사고수리 완료 후 30일 이내에만 청구 가능합니다.

서비스 바우처

자차 사고수리 금액에 따라 최대 20만원(VAT포함)의 서비스 바우처를 발급해 드립니다.

※자차 보험수리(과실 경합 시 자차50% 이상)또는 현금수리 고객에게 제공됩니다.
※서비스 바우처는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제공하는 부품/공임/액세서리에 한해서 사용 가능합니다.
※서비스 바우처는 사고수리 완료 후 익월 말에 일괄로 발급되며 My VW앱-내 차 정보에서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바우처는 사고수리를 진행하신 딜러사에서만 사용 가능하며 서비스 패키지 구매 시에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전손차량 수리비 지원

차량보험 담보가액을 초과하는 수리를 희망하시는 경우 최대 30%까지 부품할인을 지원해 드립니다.

※부품할인율이 30%를 초과하는 경우는 추가부담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입고 후 상세견적이 필요한 서비스로 서비스 어드바이저를 통해 보다 자세한 내용을 상담하실 수 있습니다.

픽업 또는 딜리버리 서비스

사고수리 시, 픽업 또는 딜리버리 서비스 1회를 무상으로 제공해 드립니다.

※차량수리비가 1백만원(VAT포함)이상인 경우에 한해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최대 30km까지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자기부담금 지원 프로그램의 혜택

자기부담금 지원 프로그램이 제공된 차량은 1년간 자기부담금을 지원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지원내용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자차보험 수리 받으실 때 고객 자기부담금 실비 지원

지원한도

자차보험수리 1회당 50만원, 총 5회 보장

지원기간

프로그램 개시일로부터 1년

적용대상

폭스바겐 프로모션을 통해 프로그램을 제공받은 차량

지원내용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자차보험 수리 받으실 때 고객 자기부담금 실비 지원

지원한도

자차보험수리 1회당 50만원, 총 5회 보장

지원기간

프로그램 개시일로부터 1년

적용대상

폭스바겐 프로모션을 통해 프로그램을 제공받은 차량

※ 사고발생일자가 지원기간 내인 경우에 지원됩니다.
※ 자차보험 수리를 하시고 자기부담금이 발생한 경우에 해당됩니다.
※ 자기부담금 지원은 고객님께서 자기부담금을 선납하시고 환급 받으시는 절차로 지원됩니다.
※ 기타 보상에서 제외되는 사항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담 고객센터를 통해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올바른 사고차량의 수리

사고차량은 완벽하게 수리해야 고객님의 안전과 재산을 보호하실 수 있습니다.

폭스바겐 사고 차량 지원 사고 차량 수리
  1. 폭스바겐 전문 테크니션에 의한 수리

  2. 표준화된 수리 메뉴얼의 준수

  3. 차량 모델 별 전용 장비와 특수 공구의 사용

  4. 판금 및 도장 공정의 준수를 통한 완성도 있는 작업

  5. 100% 순정부품만을 사용

24시간 고객 지원센터

언제 어디서나 당신의 폭스바겐을 케어하겠습니다.
080-767-0089 (전국 공통 24시간 365일 운영)
*긴급출동, 견인, 사고차량 입고, 기타문의

폭스바겐 사고 차량 지원 모빌리티 개런티

모빌리티 개런티

폭스바겐 공식 딜러에서 구입하신 차량에 종합 서비스 관리 프로그램이며, 보증 수리 기간 내에 차량 운행 중 갑작스러운 문제 발생 시 24시간 고객지원센터(080-767-0089)로 연락 주시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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