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모빌리티 개런티 메인
폭스바겐 모빌리티 개런티 메인
폭스바겐 모빌리티 개런티 메인
폭스바겐 모빌리티 개런티 메인

모빌리티 개런티

모빌리티 개런티

폭스바겐 공식 딜러에서 구입하신 차량에 대한 종합 서비스 관리 프로그램이며, 보증 수리 기간 내에 차량 운행 중 갑작스러운 문제 발생 시 24시간 고객지원센터로 연락 주시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24시간 긴급 출동 서비스
폭스바겐 모빌리티 개런티 24시간 긴급 출동 서비스

보증 수리 기간 내에 운행 중 차량의 문제가 발생한 경우 긴급출동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연료 주입 서비스는 연 2회까지 가능하며, 계기판 주행가능 거리 표시가 '0'일 경우에만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배터리 점프 서비스는 연 5회까지 제공합니다

24시간 고객 지원센터

언제 어디서나 당신의 폭스바겐을 케어하겠습니다.
080-767-0089 (전국 공통 24시간 365일 운영)
*긴급출동, 견인, 사고 차량 입고, 기타문의

고장 및 사고 견인 서비스

차량의 고장으로 인해 운행이 불가능하거나 긴급상황이 발생할 경우 가장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무상 견인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폭스바겐 모빌리티 개런티 고장 및 사고 견인 서비스
호텔 숙박 서비스
폭스바겐 모빌리티 개런티 호텔 숙박 서비스

거주지로부터 100km 이상 떨어진 곳에서 차량운행이 불가하여 지정서비스센터에서 차량 수리로 인해 숙박하게 될 경우 20만원까지의 숙박비를 지원해 드립니다.(연 1회 제공)

호텔 숙박비는 다음 구비서류와 함께 서비스센터로 청구하시면 됩니다. (비용을 송금 받을 통장 사본, 숙박 영수증)

※ 상기 지원 항목은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수리하시는 경우에만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상기 서비스는 사전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서비스 어드바이저에게 문의 바랍니다.
※고객의 과실로 인한 경우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거나 고객 부담 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 입니다.

현재 접속하신 브라우저는 최적화 되지 않아 이용이 불편하실 수 있습니다.

크롬, 사파리, 마이크로소프트엣지로 접속하면 최적화된 화면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