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빌리티 개런티
모빌리티 개런티
폭스바겐 공식 딜러에서 구입하신 차량에 대한 종합 서비스 관리 프로그램이며, 보증 수리 기간 내에 차량 운행 중 갑작스러운 문제 발생 시 24시간 고객지원센터로 연락 주시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24시간 긴급 출동 서비스
보증 수리 기간 내에 운행 중 차량의 문제가 발생한 경우 긴급출동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연료 주입 서비스는 연 2회까지 가능하며, 계기판 주행가능 거리 표시가 '0'일 경우에만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배터리 점프 서비스는 연 5회까지 제공합니다
고장 및 사고 견인 서비스
차량의 고장으로 인해 운행이 불가능하거나 긴급상황이 발생할 경우 가장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무상 견인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호텔 숙박 서비스
거주지로부터 100km 이상 떨어진 곳에서 차량운행이 불가하여 지정서비스센터에서 차량 수리로 인해 숙박하게 될 경우 20만원까지의 숙박비를 지원해 드립니다.(연 1회 제공)
호텔 숙박비는 다음 구비서류와 함께 서비스센터로 청구하시면 됩니다. (비용을 송금 받을 통장 사본, 숙박 영수증)
※ 상기 지원 항목은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수리하시는 경우에만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상기 서비스는 사전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서비스 어드바이저에게 문의 바랍니다.
※고객의 과실로 인한 경우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거나 고객 부담 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