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티구안 1세대 아드레날린과 즐거움 메인
폭스바겐 티구안 1세대 아드레날린과 즐거움 메인
폭스바겐 티구안 1세대 아드레날린과 즐거움 메인
폭스바겐 티구안 1세대 아드레날린과 즐거움 메인

아드레날린과 즐거움

아드레날린과 즐거움

독일의 다운힐 챔피언 크리스티안 정커 (Christian Junker, 36)는 마운틴 바이크와 티구안 1세대를 탈 때 노면의 그립을 놓치지 않습니다.

독일의 다운힐 챔피언 크리스티안 정커 (Christian Junker, 36)는 마운틴 바이크와 티구안 1세대를 탈 때 노면의 그립을 놓치지 않습니다.

크리스티안 정커는 마지막 심호흡과 함께 다운힐을 내려갑니다. 독일 최고 마운틴 바이크 선수인 그는 나무뿌리, 돌무더기를 지나 장애물을 헤치고 진흙 위를 쏜살같이 달리며 아드레날린이 넘치는 다운힐로 수많은 내리막길을 달렸습니다.

"마운틴 바이크로 숲 속을 달리는 것은 멋진 일이에요. 아드레날린과 자유, 즐거움을 한 번에 누리죠!"
만일 날씨가 궂을 때 진흙이 묻으면 어떻게 하나요?
"오히려 그게 가장 즐거운 일이죠." 그는 열정적으로 대답합니다.
"저희 딸도 진흙 위에서 노는 걸 좋아하죠." 딸에 대한 애정이 넘치는 그는 딸과의 공통점을 자랑합니다.

그렇다면 아내는 어떤가요? 그의 아내는 그가 마운틴 바이크 선수로서 성공하는 것을 자랑스러워하고 지지합니다.

아드레날린과 자유, 즐거움을 한 번에 누리죠!
Christian Junker
폭스바겐 티구안 1세대 아드레날린과 즐거움 크리스티안 정커

험한 노면을 박차며

마운틴 바이크를 이처럼 사랑하는 그가 티구안을 선택한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저는 아웃도어에서 마운틴 바이크를 즐길 때 티구안으로 이동합니다."

그가 도심에서 벗어나 마운틴 바이크를 타러 이동할 때 티구안의 4륜구동 시스템이 빛을 발합니다. 그래서 티구안 1세대는 그의 마운틴 바이크 생활을 위한 필수 요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폭스바겐 티구안 1세대 아드레날린과 즐거움 험한 노면을 박차며
폭스바겐 티구안 1세대 아드레날린과 즐거움 짐을 챙겨서 길을 나설 때

 

그가 단순히 마운틴 바이크만으로 다운힐에 나서는 건 아닙니다. 그는 사실상 모든 유형의 경로와 노면을 경험했습니다. 그래서 티구안 1세대로 아웃도어에 나설 때도 차량과 운전자 사이에 느껴지는 주행 감각을 잘 알고 있습니다.

"제 아래에 있는 노면을 느끼고 휠이 어떻게 반응하는지 알아차리면 재빨리 주행에 적용해요. 바퀴가 2개든 4개든 마찬가지예요!"

짐을 챙겨서 길을 나설 때

평화롭고 고요한 아침에 그는 따뜻한 아침밥을 먹고 마운틴 바이크를 타러 떠납니다.

"저는 떠나기 전에 모든 장비를 확인하고 타이어와 페달 상태를 점검해요. 시간이 걸리지만 작은 것 하나까지 믿을 수 있어야 해요. 그래서 확인이 끝난 후에 마운틴 바이크를 운반할 때만큼은 빠르고 편한 것을 선호해요."

크리스티안은 오랫동안 마운틴 바이크를 옮길 때 티구안 1세대의 도움을 받았습니다.

"마운틴 바이크를 들어서 싣고 고정하면 끝나요." 티구안 1세대는 스타일이 좋을뿐더러 믿음직한 아웃도어 동반자입니다.

 

폭스바겐 티구안 1세대 아드레날린과 즐거움 짐을 챙겨서 길을 나설 때

더럽혀져도 즐거운 아웃도어

폭스바겐 티구안 1세대 아드레날린과 즐거움 더럽혀져도 즐거운 아웃도어

자연으로 나설 때마다 마운틴 바이크든 티구안 1세대든 더러워지기 마련입니다.

"날씨가 좋아서 땅이 건조해도 자연스럽게 먼지투성이가 돼요. 그게 아웃도어 스포츠의 기본이에요. 만일 더러움 한 점 없이 마운틴 바이크에서 내린다면 제대로 한 기분이 들지 않아요."

마운틴 바이크나 티구안 1세대 모두 여정이 끝나면 관리가 필요합니다. 제대로 관리하지 않는다면 최상의 상태를 유지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마운틴 바이크 체인을 기름칠할 때 티구안 1세대의 림을 닦거나 전면 유리의 진흙과 이물질을 제거합니다.

진흙이 묻은 신발로 다시 차에 올라타나요?

"저는 예전에 발밑 매트에 신발을 문질렀지만 이제 더 괜찮은 방법을 찾았어요."

그가 매번 광활한 자연으로 떠나도 티구안 1세대는 항상 그의 가족을 위해 내·외관이 모두 깨끗합니다. 그는 티구안 1세대에 세척 가능한 트레이를 비치해서 진흙이 묻은 짐을 모아 한 번에 닦습니다.



 

폭스바겐 티구안 1세대 아드레날린과 즐거움 믿음과 신뢰 도전과 자유
폭스바겐 티구안 1세대 아드레날린과 즐거움 진흙이 묻은 신발로 다시 차에 올라타나요





 
믿음과 신뢰, 도전과 자유
Christian Junker
티구안 1세대는 아웃도어에 나설 때 마운틴 바이크와 함께 최고의 선택입니다.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 입니다.

현재 접속하신 브라우저는 최적화 되지 않아 이용이 불편하실 수 있습니다.

크롬, 사파리, 마이크로소프트엣지로 접속하면 최적화된 화면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