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Touareg.

미래를 리드할 준비가 되었는가

256개의 LED라이트
미래를 앞서 보는 지능적인 비전

이노비전 콕핏으로
세상을 한 눈에 보는 독보적인 비전

보이지 않는 것까지 보는 혁신적인 나이트 비전까지

위대한 비전을 가진 비저너리 리더

위대한 비전, 이것이 리더의 조건

--:--

Highlight

Unmistakable design.

폭스바겐만의 고유한 디자인 랭귀지가 반영된 투아렉은 SUV의 리더로서 다방면에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합니다. 눈길을 사로잡는 헤드램프와 크롬 라디에이터 그릴, 길게 뻗은 보닛에서 펼쳐지는 유려한 사이드 라인, 스포티하면서도 우아한 후방의 숄더 라인까지. 투아렉만의 압도적인 디자인은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입니다.

나만의 투아렉 만들기

Comfort and convenience

제스처 컨트롤

제스처 컨트롤을 통해서 디스커버 프리미엄(Discover premium)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간편하게 이용하세요. 스크린을 터치하지 않고 수평으로 손을 움직여서 간단하게 메뉴 항목을 제어할 수 있으며 음악이나 라디오 채널 또한 넘길 수 있습니다.

A supremely confident drive

액티브 롤 스태빌리제이션

전륜과 후륜에 장착된 액티브 스태빌라이저의 전자기계식 제어를 통해 코너링에서 발생하는 롤링 현상을 줄여주고 승차감의 저하 없이 스포티한 주행을 가능하게 해줍니다. (4.0 TDI Prestige 이상 적용)

Safety

폭스바겐 모델 투아렉 안전 사양 나이트 비젼
Night vision

투아렉의 혁신적인 나이트 비전 시스템은 적외선을 이용하여 최대 약 130m 전방까지의 사람, 자전거 탑승자 그리고 동물 등의 열을 감지하여 디지털 콕핏 또는 헤드 업 디스플레이에 열화상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상황에 따라 경고 및 제동 보조와 연계되어 어두운 밤, 당신의 안전한 주행을 도와줍니다. (4.0 TDI R-Line 적용)

폭스바겐 모델 투아렉 안전 사양 전방 크로스 트래픽 어시스트
Front cross traffic assist

전방 크로스 트래픽 어시스트는 예측이 어려운 터널의 출구나 교차로에서 매우 유용합니다. 차량 전방 레이더 센서를 통해 차량 앞부분을 모니터링하고 측면에서 접근하는 차량이나 보행자를 감지합니다. 이 시스템은 교차로 진입 시 좌우 사각지대로 인해 발생하는 위험을 감지하여 긴급 정지(-10km/h) 또는 경고(-30km/h)를 통해 사고 예방에 도움을 줍니다.

프로액티브 탑승자 보호 시스템

전방, 측방 및 후방 충돌 위험이 감지되면 충돌하기 전 안전벨트를 조이고, 열려 있던 창문과 파노라마 선 루프가 닫히는 등 자동 보호 조치가 작동하여 탑승자의 안전을 보호합니다.

The Touareg R-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