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빌리티 개런티
폭스바겐 모빌리티 개런티는 폭스바겐 공식 딜러에서 구입하신 차량에 한하여, 차량 등록일로부터 3년 내에 차량 운행 중 갑작스러운 문제 발생 시 24시간 고객지원센터로 연락 주시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있는 종합 서비스 관리 프로그램 입니다.
24시간 긴급 출동 서비스
보증 수리 기간 내에 운행 중 차량의 문제가 발생한 경우 긴급출동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디젤/가솔린 모델
- 스페어 타이어 교체
- 연료 주입 서비스는 연 2회 (계기판 주행가능 거리 표시가'0'일 경우에 제공)
- 시동 배터리 점프 서비스 연 5회
EV 모델
- 스페어 타이어 교체
- 고전압 배터리 방전시 충전소 견인 연 2회 (단, 충전 비용은 고객부담)
※ 충전소 견인 서비스는 가까운 위치의 충전소로의 견인을 원칙으로 합니다.
※ 타이어 수리 서비스는 안전상의 이유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견인 및 대차 서비스
무상견인서비스
차량의 고장이나 사고로 인해 운행이 불가능하거나 긴급상황이 발생할 경우 가장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무상견인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대차 서비스
폭스바겐은 아래 조건에 해당하는 보증 수리에 대해서 대차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수리 접수일 이후 이틀을 초과하는 경우 (정밀 진단 등으로 운행에 불편함이 있는 차량 포함) 단, 서비스 센터 상황에 따라 대차 서비스 제공 여부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