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오는 13일 2019년형 아테온 인도 개시 맞아 특별 프로모션 실시

폭스바겐코리아,
오는 13일 2019년형 아테온 인도 개시 맞아 특별 프로모션 실시

폭스바겐코리아,
오는 13일 2019년형 아테온 인도 개시 맞아 특별 프로모션 실시

  • 13일 인도 개시 기념, 5월 한 달 간 현금/할부 계약 모두에 대해 13% 할인 프로모션 실시
  • 아테온 오너의 총소유비용 절감을 위한 ‘트리플 트러스트 프로그램(Triple Trust Program)’, 2019년형에도 지속 적용
폭스바겐코리아, 오는 13일 2019년형 아테온 인도 개시 맞아 특별 프로모션 실시

2019년형 아테온의 인도를 오는 5월 13일부터 개시하고, 인도 개시를 기념해 5월 한 달 간 현금, 할부 계약 모두에 대해 13%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폭스바겐의 플래그십 세단인 아테온은 지난해 12월 출시와 함께 중형 프리미엄 세단 시장의 인기 모델로 떠오른 바 있다. 이후 강화된 내부 인증 프로세스 등으로 인해 대기고객 대상 인도가 지연됐으나 최근 인증을 완료하면서 다시 정상 판매를 위한 채비를 마쳤다.

이에 폭스바겐코리아는 장기간 기다려준 고객들을 위해 아테온을 4천만 원 중반 대라는 매력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5월 스페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월 한 달 간 2019년형 아테온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현금, 할부 계약 모두에 대해 13%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기존 아테온 고객을 대상으로 한 총 소유비용 절감 프로그램인 ‘트리플 트러스트 프로그램(Triple Trust Program)‘이 그대로 지원된다. 트리플 트러스트 프로그램은 폭스바겐코리아가 아테온 고객에게 더욱 프리미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프로그램으로, 고객이 차를 구매한 이후에도 유지보수의 부담을 줄여 총 소유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하는 취지에서 기획된 보증/보상 혜택이다. 이 프로그램에는 파워트레인을 포함한 모든 보증 항목에 대해 5년 또는 15만km(선도래 기준)까지 무상보증을 제공하는 ‘범퍼-to-범퍼 5년 무상보증’이 포함된다. 이와 함께 폭스바겐코리아는 고객이 차를 실제 운행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항목에 대한 수리비를 보장해주는 ‘바디/파츠 프로텍션 프로그램‘ 또한 제공한다. ‘바디 프로텍션 프로그램’은 사고로 인해 차체의 판금/도색이 필요한 경우 최대 150만원의 수리비를 보상해주는 프로그램이며, ‘파츠 프로텍션 프로그램’은 평소 운행 시 파손 빈도가 잦은 전면유리, 사이드미러, 타이어 등에 대해서 최대 200만원의 수리비를 보상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이외에도 웰컴키트 및 블랙박스 무상 제공 등 매력적인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폭스바겐코리아 슈테판 크랍 사장은 “2019년형 아테온은 더욱 까다로워진 내부 프로세스를 통해 검증이 완료된 모델인 만큼 고객들에게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긴 검증 기간에도 불구하고 오랫동안 기다려주신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스페셜 프로모션으로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폭스바겐의 프리미엄 플래그십 세단을 만나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2019년형 아테온은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편의사양이 업그레이드 되었다. 범퍼 아래에 발을 뻗는 동작만으로도 손쉽게 트렁크를 열 수 있는 ‘트렁크 이지 오픈’ 기능을 전 라인업에 추가되었으며, 최상위 라인업인 엘레강스 프레스티지 모델에는 차량의 주변 상황과 교통 상황을 360도로 볼 수 있는 ‘에어리어 뷰’를 추가해 편의성을 극대화 했다. 또한 엘레강스 프리미엄 휠 디자인이 18인치 Muscat 유광 실버 휠로 변경되어 모던하고 정제된 룩을 완성했다.

2019년형 아테온의 엘레강스 프레스티지가 5,718 만 8천원, 엘레강스 프리미엄이 5,225 만 4천원이다. (모두 부가세 포함/개소세 인하분 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