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 로드투어 in 인천- 위켄드 라이드” 행사 성료
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 로드투어 in 인천- 위켄드 라이드” 행사 성료
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 로드투어 in 인천- 위켄드 라이드” 행사 성료
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 로드투어 in 인천- 위켄드 라이드” 행사 성료

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 로드투어 in 인천- 위켄드 라이드” 행사 성료

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 로드투어 in 인천- 위켄드 라이드” 행사 성료

  • 인천 지역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을 타깃한 다양한 참여 및 시승 행사 마련해 약 1만 5천여명의 부스 방문 및 참여객 기록
  • 연이은 현장 고객 구매상담 및 현장 계약으로 아테온, 티구안에 대한 높은 인기 증명
  • 인천 지역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을 타깃한 다양한 참여 및 시승 행사 마련해 약 1만 5천여명의 부스 방문 및 참여객 기록
  • 연이은 현장 고객 구매상담 및 현장 계약으로 아테온, 티구안에 대한 높은 인기 증명
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 로드투어 in 인천- 위켄드 라이드” 행사 성료

스바겐코리아는 지난 10월 12일-13일, 인천 송도 신도시에 위치한 라이프스타일 문화공간인 ‘트리플 스트리트’에서 진행된 아테온과 티구안의 전시 및 시승 행사, “폭스바겐 로드투어 in 인천- 위켄드 라이드”를 성료했다.
 

이번 위켄드 라이드 시승행사에는 약 1만 5천여명이 폭스바겐 부스에 방문 및 참여했으며, 약 100여건의 현장 시승이 진행되었다. 더불어 현장에서는 가망 고객들의 아테온과 티구안 구매 상담이 이루어졌고, 현장 계약도 성사되는 등 폭스바겐의 두 대표모델에 대한 높은 인기가 증명되기도 했다.

이 외에도 인천 로드투어의 흥행 요인으로는 아테온 및 티구안의 전시 및 시승 이벤트부터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룰렛 이벤트, 골프 퍼팅 챌린지, 가족들을 위한 폭스바겐 풍선 증정 및 포토 이벤트 등 트리플 스트리트 방문객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다양한 참여 이벤트뿐만 아니라 가망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인천 지역 딜러인 마이스터모터스의 세심한 현장 상담도 한 몫을 했다.

폭스바겐 슈테판 크랍 부문 사장은 “이번 인천 로드투어를 통해 우리는 인천 시민들이 폭스바겐에 보여주신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을 재차 확인 할 수 있었으며, 동시에 수많은 가망 고객들의 목소리를 직접 들을 수 있어 상당히 고무적인 행사였다”라며, “앞으로도 다각도의 고객 접점 마련을 위한 캠페인 및 이벤트들을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폭스바겐 로드투어 in 인천 – 위켄드 라이드” 행사에는 아방가르드한 디자인과 다이내믹한 주행 감성을 자랑하는 플래그십 세단 아테온과 일주일 만에 2,500대의 사전계약 대수를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티구안을 중심으로 전시공간 및 다양한 이벤트 참여 부스가 마련돼 인천 지역 고객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폭스바겐은 제주, 부산, 이번에 진행된 인천에 이어 연내 강원도에서 로드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 입니다.

현재 접속하신 브라우저는 최적화 되지 않아 이용이 불편하실 수 있습니다.

크롬, 사파리, 마이크로소프트엣지로 접속하면 최적화된 화면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