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와 함께 떠나는 미식여행”
폭스바겐코리아, 오너 초청 이벤트 진행
<폭스바겐 드라이브인 시네마>
- COVID-19로 인한 여행에 대한 그리움을 해소하고, 장기화된 사회적 거리 두기로 지친 고객들의 기분 전환을 위한 비대면 고객 행사 실시
- 여행에 대한 대리만족을 느낄 수 있는 영화 <꾸뻬씨의 행복여행> 상영 및 미식 인플루언서 타드 샘플 (Todd Sample)이 제안하는 푸드 페어링 제공
- 마이 폭스바겐 앱 및 론리플래닛 코리아 공식 SNS 채널 통해 신청 가능
폭스바겐코리아는 오너들을 대상으로 오는 6월 25일 잠실 자동차 극장에서 영화와 함께 떠나는 미식 여행, “폭스바겐 드라이브인 시네마(Volkswagen Drive-in Cinema)” 이벤트를 진행한다.
론리플래닛 코리아와 함께 하는 이번 “폭스바겐 드라이브인 시네마”는 장기화된 COVID-19로 여행을 할 수 없는 요즘, 사회적 거리 두기를 실천하면서도 영화를 통해 여행에 대한 그리움을 해소하고, 코로나 블루로 인해 지친 고객들의 마음을 위로하기 위해 기획된 비대면 오너 초청 행사이다.
이 날 행사는 폭스바겐 오너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진정한 행복을 찾기 위한 여정을 그린 영화 <꾸뻬씨의 행복여행>이 상영된다. 이와 함께 지난 해 폭스바겐 로드투어 부산 편에서 소개된 미식 인플루언서 ‘타드 샘플’의 푸드 큐레이팅으로 영화와 어울리는 푸드 페어링 키트 및 ‘뉴 폭스바겐’ 로고가 담긴 라이프 스타일 액세서리도 제공 될 예정이다.
“폭스바겐 드라이브인 시네마”에 참여하고 싶은 폭스바겐 고객들은 마이 폭스바겐 앱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일반 고객의 경우 론리플래닛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6월 14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들에게는 오는 16일 개별적으로 안내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또는 마이 폭스바겐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