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스마트 비즈니스 세단
‘신형 파사트 GT’ 홍보대사에 배우 조진웅 발탁

  • 넓은 스펙트럼의 연기력으로 대중성과 흥행성을 모두 갖춘 대한민국 대표 배우 조진웅, 진일보한 폭스바겐의 스마트 비즈니스 세단 '신형 파사트 GT' 홍보대사 선정
  • 새로운 시대의 젠틀맨을 위한 완벽한 동반자 '신형 파사트 GT'의 TV/디지털 광고 온에어 동시에 사전 계약 실시

폭스바겐코리아는 뉴 스마트 비즈니스 세단신형 파사트 GT(The new Passat GT)’ 홍보대사에 배우 조진웅을 발탁하고,TV/디지털 광고를 선보인다.

지난14일 출시한 폭스바겐의 신형 파사트 GT의 새로운 홍보대사로 선정된 배우 조진웅은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장르를 불문하고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며믿고 보는 배우 불리는 명실상부 대한민국 대표 배우이다.

조진웅은 폭스바겐 신형 파사트 GT의 광고에서 ‘New Gentle’ 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등장한다. 수트를 입은 세련된 비즈니스맨 룩과 캐주얼한 비즈니스맨의 모습을 동시에 선보이며, 균형 잡힌 삶의 동반자이자 모든 부분에서 더욱 스마트해진 신형 파사트 GT의이미지를 전달한다.

신동협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부문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담당 상무는 배우 조진웅은 강렬하면서도 남성적인 카리스마와 함께 친근한 반전매력을 동시에 갖춘 배우이다. 그의 다양한 매력이 최첨단 테크놀로지와 파워풀한 퍼포먼스, 실용성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신형 파사트 GT의 감각과 잘 부합하여홍보대사로 선정하게 됐다라며, “대한민국 대표 배우로서대중들에게 높은 선호도를 지니고 있다는 점도 전 세계 3천만 명의 고객으로부터 인정받은 파사트 GT 와 잘 어우러지는 부분이다. 조진웅의 프리미엄 하면서도 위트있는 모습이 신형 파사트 GT가 가진 스마트 비즈니스 세단의 진면목을 고객들에게 잘 전달해줄 수 있기를바란다라고 말했다.

배우 조진웅이 홍보대사로 나서는 폭스바겐신형 파사트 GT1973년 첫 선을 보인 이후 전 세계적으로3천만 대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폭스바겐 베스트셀링 세단의 8세대부분 변경 모델이다. 폭스바겐 모델 최초로 통합 운전자 보조시스템인 “IQ.드라이브를 적용해 첨단 안전 기준을 만족하는 부분 자율주행이 가능해졌으며, 지능형라이팅 시스템인 “IQ.라이트”, 커넥티비티 기술 혁신을이뤄낸 최첨단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MIB3” 등이 탑재되어 진일보한 스마트 비즈니스 세단의 새로운기준을 제시한다.

한편 폭스바겐코리아는금일부터 신형 파사트 GTTV/디지털 광고를 선보이고사전 계약을 실시한다.

이번 신형 파사트 GT와 사전계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폭스바겐코리아 홈페이지 및 공식 SNS 채널을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 입니다.

현재 접속하신 브라우저는 최적화 되지 않아 이용이 불편하실 수 있습니다.

크롬, 사파리, 마이크로소프트엣지로 접속하면 최적화된 화면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