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신형 티록 인스타그램 참여 이벤트 진행

  • 인스타그램을 통해 어반 컴팩트 SUV 티록을 더욱 재미있고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는 밀레니얼 세대 타깃 이벤트
  • 신형 티록의 민첩한 주행 성능을 간접 체험해볼 수 있는 '티록 레이싱'이벤트 및 참여자의 개성을 뽐낼 수 있는 '나만의 티록'이벤트 동시 진행
  • 이벤트를 통해 추첨 및 선정된 총 200명에게 15만원 상당의 '콤팩트 레코드 바'티록 굿즈 세트 및 플레이 스테이션 5 콘솔 증정

폭스바겐코리아는 오는 3월 19일까지 자사의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티록 레이싱’ 및 ‘나만의 티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티록  레이싱 인스타그램 이벤트는 밀레니얼 세대를 타깃해 어반 컴팩트 SUV, 신형 티록을 색다른 방법으로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준비되었다.  티록의 주행 감성을 재미있게 경험할 수 있는 ‘티록 레이싱’ 이벤트와 AR로 티록 쇼룸을 직접 꾸며볼 수 있는 ‘나만의 티록’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티록  레이싱 이벤트는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프로필상의 인스타그램 하이라이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하이라이트에서 ‘티록레이싱’을 클릭한 후 메달을 획득하면서 레이싱 게임을 완주한 뒤 자신의 점수(컨피던트 스코어)를 이벤트 필수 해시태그 ‘#티록레이싱’ 과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 피드에 인증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 중 매일 정오에 ‘오늘의 1등’(총 15명)을 발표하며, 이벤트 종료 후인 3월 29일에 총 85명의 ‘컨피던트 드라이버’와 1명의 ‘베스트 드라이버’를 발표한다. ‘오늘의 1등’ 및 ‘컨피던트 드라이버’로 선정 및 추첨이 된 참여자에게는 신사 가로수 길의 핫한 레코드 펍인 ‘콤팩트 레코드 바’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한 티록 굿즈 세트(약 15만원 상당의 맨투맨 및 캔버스백)를 증정한다. ‘베스트 드라이버’로 선정된 1명에게는 플레이스테이션5 콘솔을 증정한다.

‘나만의 티록’ 이벤트 역시 폭스바겐코리아 인스타그램 프로필의 하이라이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 하이라이트를 클릭해 나타나는 화면을 통해 나만의 티록 쇼룸을 만들고 캡쳐한 후, 이를 이벤트 필수 해시태그 ‘#나만의티록’ 과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 피드에 인증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해당 이벤트 역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콤팩트 레코드 바’ 콜라보레이션 티록 굿즈 세트를 증정한다.

이번 신형 티록 인스타그램 참여 이벤트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또는 공식 홈페이지 내 티록 프로모션 페이지 Opens an external link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